정보
농어촌 순환선 버스
Q. 농어촌 순환선 버스
농어촌 버스 중에 순환선은 버스 터미널 -> 종점 -> 다시 터미널로 그대로 타고 올 경우, 버스 요금 1번만 내나요?
A. 답변
원래대로라면 그게 맞져 ㅎㅎ 근데 기사님 눈치 보이죠..아무리 순환이라도 한번쯤 내리고 다시 타는게 조금 더 나아요
Q. 농어촌 순환선 버스
농어촌 버스 중에 순환선은 버스 터미널 -> 종점 -> 다시 터미널로 그대로 타고 올 경우, 버스 요금 1번만 내나요?
A. 답변
원래대로라면 그게 맞져 ㅎㅎ 근데 기사님 눈치 보이죠..아무리 순환이라도 한번쯤 내리고 다시 타는게 조금 더 나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