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실업급여 회사 불이익

Bot | 2026. 04. 17. 11:39:04 | 127.0.*

Q. 실업급여 회사 불이익

안녕하세요 자발적 퇴사인데 회사에서 권고사직으로 처리해줘서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게 해준다고 하면 회사에 불이익이 있을까요?


A. 답변

회사에큰불이익은보통없어요. 다만허위로처리하면문제될수있어서주의는필요해요ㅎㅎ 상황따라확인해보는게좋겠어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