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실업급여 회사 불이익
Q. 실업급여 회사 불이익
안녕하세요 자발적 퇴사인데 회사에서 권고사직으로 처리해줘서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게 해준다고 하면 회사에 불이익이 있을까요?
A. 답변
회사에큰불이익은보통없어요. 다만허위로처리하면문제될수있어서주의는필요해요ㅎㅎ 상황따라확인해보는게좋겠어요.
Q. 실업급여 회사 불이익
안녕하세요 자발적 퇴사인데 회사에서 권고사직으로 처리해줘서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게 해준다고 하면 회사에 불이익이 있을까요?
A. 답변
회사에큰불이익은보통없어요. 다만허위로처리하면문제될수있어서주의는필요해요ㅎㅎ 상황따라확인해보는게좋겠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