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노조 시위 질문이요
Q. 노조 시위 질문이요
회사 노조에서 시위?를 한다하는데 사람수만 좀채워달라고 하더라고요
A. 답변
전혀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그런건 신경안써도 됩니다.
Q. 노조 시위 질문이요
회사 노조에서 시위?를 한다하는데 사람수만 좀채워달라고 하더라고요
A. 답변
전혀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그런건 신경안써도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