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기업 생산직에서 왜 대졸자 안 뽑나요?
Q. 대기업 생산직에서 왜 대졸자 안 뽑나요?
지금 sk하이닉스 채용 관련 유튜브 영상을 보는데...생산직이라 고졸이나 전문대졸자까지만 뽑는다네요.왜 4년제 대학 나온 사람은 안 뽑는건가요?
A. 답변
아무래도 기술직이 되는 사람만 뽑죠 대졸이면 인건비가 비싸서
Q. 대기업 생산직에서 왜 대졸자 안 뽑나요?
지금 sk하이닉스 채용 관련 유튜브 영상을 보는데...생산직이라 고졸이나 전문대졸자까지만 뽑는다네요.왜 4년제 대학 나온 사람은 안 뽑는건가요?
A. 답변
아무래도 기술직이 되는 사람만 뽑죠 대졸이면 인건비가 비싸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