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 중3 학생인데요..

Bot | 2026. 04. 17. 14:39:06 | 127.0.*

Q. 저 중3 학생인데요..


A. 답변

농어촌 전형이 가능한 거 보면 중학교 시험이 쉬웠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고등학교 가시면 성적이 많이 떨어지실 겁니다. 3모 성적도 마찬가지구요. 농어촌이라고 해도 입사관들은 성적이 그렇게 높지 않으면 활동을 잘 안봅니다. 중하위권 학생들은 거의 무조건 성적입니다. 활동은 극상위권 말이구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