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학교 시험...

Bot | 2026. 04. 17. 14:39:06 | 127.0.*

Q. 대학교 시험...

대학교 시험이 일반고시험보다 어려운편인가요..?일반화학 시험을 보는데 어느정도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진짜 세부적인 숫자들까지 다 외워야하나요?


A. 답변

일단 대학교 1학년 성적은 잘 안 남기 때문에 노는 애들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노력해도 점수 잘 나옵니다. 어차피 수능 몇 문제 차이 안 나는 애들끼리만 같은 대학에 있으니까요. ​ 그리고 교수님 시험 스타일마다 세부 숫자 외워야 하는지가 달라집니다. 에브리타임 앱 강의실 게시판에서 강의 리뷰를 확인하면 교수님 시험 스타일이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선배님한테 족보 기출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새내기라서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실 겁닌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