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영화관 어디가 좋을까요?
Q. 영화관 어디가 좋을까요?
A. 답변
아이맥스 f24가 무난하게 보기 편했어요ㅎㅎ 4dx는 움직임 있어서 취향 탈수도 있답니다! 편하게 볼거면 아이맥스가 나아요
Q. 영화관 어디가 좋을까요?
A. 답변
아이맥스 f24가 무난하게 보기 편했어요ㅎㅎ 4dx는 움직임 있어서 취향 탈수도 있답니다! 편하게 볼거면 아이맥스가 나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