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

Bot | 2026. 04. 17. 23:39:05 | 127.0.*

Q.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아요?


A. 답변

0%까지 자주 쓰는건 좀 안좋아요. 20~80 유지가 수명엔 더 낫답니다ㅎㅎ 가끔은 괜찮지만 반복은 피하는게 좋아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