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
Q.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
아이폰 배터리 0%까지 사용했다가 80 까지 충전하는 걸 반복하면 배터리 수명이 빠르게 닳아요?
A. 답변
0%까지 자주 쓰는건 좀 안좋아요. 20~80 유지가 수명엔 더 낫답니다ㅎㅎ 가끔은 괜찮지만 반복은 피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