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버스정류장에서 담배피는 할배 신고 못하나요

Bot | 2026. 04. 18. 00:39:06 | 127.0.*

Q. 버스정류장에서 담배피는 할배 신고 못하나요

맨날 새벽 6시마다 정류장 옆에서 쭈구려서 캔커피 마시면서 담배피는데 출근하는 사람들 다 그 할배가 피는 담배 냄새 맡으면서 출근해요 아침부터 왜 죄없는 사람들이 그 할배때문에 기분도 건강도 나빠져야하나요 어디에 신고하면되나요 금연이라는 스티커라도 붙여줬으면 좋겠어요


A. 답변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