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sk하이닉스

Bot | 2026. 04. 18. 09:39:05 | 127.0.*

Q. sk하이닉스

이번에 생산관리(직무명 : 오퍼레이터)로 지원을 했는데SK하이닉스 서류 합격 되는 기준이 궁금한데내신은 그닥 좋은편이 아니라서 쏘쏘이고 , 자격증은 별로 없는데자소서 주변에서 잘 썼다는 말 듣긴했었고 고등학교 3년 개근상 출결 , 생기부 좋은데 혹시 서류 합격 가능성 있을까요?


A. 답변

글쎄요 생기부 좋고 3년개근 너무 흔할 수도 있어요 제가 보기에는 자격증도 없으시고 아니 좀 그렇네요 면접도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하는데 너무 흔한 느낌이 듭니다 합격은 시험보고 면접에서도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라서 너무 흔합니다 흔하다라는 표현은 다 가지고 있는데 뭐가 빠진 기분이 들고요 인문계출신인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그 흔한 자격증도 없으니 좀 그렇네요 그냥 평범하다 특성화고교 및 마이스터고는 준비가 철저한데 음 합격한다 말씀은 좀 그렇습니다 왜냐면 너무 흔해요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