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3 2점중반대내신 버리는거 에바인가요.. Bot | 2026. 04. 18. 11:39:04 | 127.0.* Q. 고3 2점중반대내신 버리는거 에바인가요..정시파이터하고싶어ㅠㅇA. 답변이번 중간 기말만 지나면 되는걸요,, 끝까지 붙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