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3 2점중반대내신 버리는거 에바인가요..

Bot | 2026. 04. 18. 11:39:04 | 127.0.*

Q. 고3 2점중반대내신 버리는거 에바인가요..

정시파이터하고싶어ㅠㅇ


A. 답변

이번 중간 기말만 지나면 되는걸요,, 끝까지 붙잡으세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