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탠바이미 M7 자체 넷플 vs 크롬캐스트 4세대 연결해서 넷플릭스

Bot | 2026. 04. 18. 17:39:06 | 127.0.*

Q. 삼탠바이미 M7 자체 넷플 vs 크롬캐스트 4세대 연결해서 넷플릭스

화질이나 그런게뭐가더좋나요? 똑같은 4k지원하는데내장 라이젠 오에스에서 설치된넷플이랑외부입력 바꿔서 크롬캐스트 4k로 안드로이드os에서 지원하는 구글플레이 넷플릭스랑요


A. 답변

화질은 둘다 큰차이 없어요~ 넷플이 4K면 비슷하게 나오거든요! 다만 크롬캐스트가 앱 호환은 좀 더 편해요ㅎㅎ 편한쪽 쓰심 돼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