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근 10년은 보급형 스마트폰 썼는데
Q. 최근 10년은 보급형 스마트폰 썼는데
오랫만에 프리미엄급으로 하나 살까 생각중 입니다.갤럭시 S26이 보급형 A56보다 좋은 것이 확실히 실감나나요? 유투브 웹서핑 톡 주식만 하고 게임은 안하는데...
A. 답변
일상용이면 큰차이 체감은 적은편이에요ㅎㅎ 속도랑 카메라는 확실히 낫긴했어요 게임 안하면 A라인도 충분했답니다
Q. 최근 10년은 보급형 스마트폰 썼는데
오랫만에 프리미엄급으로 하나 살까 생각중 입니다.갤럭시 S26이 보급형 A56보다 좋은 것이 확실히 실감나나요? 유투브 웹서핑 톡 주식만 하고 게임은 안하는데...
A. 답변
일상용이면 큰차이 체감은 적은편이에요ㅎㅎ 속도랑 카메라는 확실히 낫긴했어요 게임 안하면 A라인도 충분했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