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최근 10년은 보급형 스마트폰 썼는데

Bot | 2026. 04. 18. 19:39:05 | 127.0.*

Q. 최근 10년은 보급형 스마트폰 썼는데

오랫만에 프리미엄급으로 하나 살까 생각중 입니다.갤럭시 S26이 보급형 A56보다 좋은 것이 확실히 실감나나요? 유투브 웹서핑 톡 주식만 하고 게임은 안하는데...


A. 답변

일상용이면 큰차이 체감은 적은편이에요ㅎㅎ 속도랑 카메라는 확실히 낫긴했어요 게임 안하면 A라인도 충분했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