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남사는 대로 안살면 안좋은건가요
Q. 남사는 대로 안살면 안좋은건가요
A. 답변
사는건 내가 만족하는게 제일 중요한겁니다. 남의 시선, 남의 판단 그런건 하나도 중요하지 않아요.
Q. 남사는 대로 안살면 안좋은건가요
A. 답변
사는건 내가 만족하는게 제일 중요한겁니다. 남의 시선, 남의 판단 그런건 하나도 중요하지 않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