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피파4 왼쪽 풀백 선수쓰는거요 주발선택시~?

Bot | 2026. 04. 19. 05:39:05 | 127.0.*

Q. 피파4 왼쪽 풀백 선수쓰는거요 주발선택시~?

왼쪽 풀백수비수주발 왼발로 기용 많아하나요~?주발이 오른발이고 양발주발왼발 선수 주발상관없이 왼발 5면된다~?그래도 주발 왼발이 낫다~?


A. 답변

왼쪽풀백은 왼발이 좀더 편하긴해요. 크로스나 수비각 잡기 수월하거든요. 그래도 양발이면 충분히 쓸만해요 ㅎㅎ 왼발5면 굳이 크게 신경안써도돼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