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피파4 밀란 왼쪽 공미 오바메양 어때요?

Bot | 2026. 04. 19. 05:39:05 | 127.0.*

Q. 피파4 밀란 왼쪽 공미 오바메양 어때요?

밀란이고 4-2-3-1 포메이션공미는모드리치 호나우지뉴 카카입니다왼쪽 공미자리 모드리치 빼고오바메양 써서 속가로 침투하기 좋을까요?공미 체감 어때요?시즌은St lf 8카Lw dcb8카둘중 고민입니다. Lf가 싸고 능력치도 좋으나 자리가 공미라서 포지션이 lw가 더 활약하기 좋을까요?오바메양 장인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A. 답변

속가침투는 확실히 좋아서 쓰기 괜찮아요ㅎㅎ 근데 공미 체감은 살짝 투박한편이에요. lw가 자리맞아서 더 잘살긴해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