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JLPT N2 한자

Bot | 2026. 04. 19. 07:39:04 | 127.0.*

Q. JLPT N2 한자

물론 한자 알면 만약 모르는 단어 나오면 적당히 커버가 된다는 장점이 있겠지만, 그렇다고 한자 하나하나를 외우는 것보다는 일단 단어를 많이 외우는 게 맞지 않나요? 한자도 개별적으로 외우는 게 필수인가요?


A. 답변

안녕하세요! ​ 한자 하나하나를 외운다는 건, 본인이 유학을 갈 생각이 있거나, ​ 한자를 많이 알아서, 그렇게 하나씩 보면서 원리까지 아는 경우에 한합니다. ​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하기엔, " 너무나도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 " 에 ​ 그냥 단순 취미로 하시거나, 자격증 취득이 목적이신 분들은 ​ 작성자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단어채로 해서 그냥 외웁니다. ​ 물론, 단어채로 해도, ​ 워낙 많은 단어가 나오기 때문에, 이 자체로도 꽤 시간을 많이 잡아먹지요 ^^;; ​ 감사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