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동서울대 뷰티디자인과 수시 1차

Bot | 2026. 04. 19. 10:39:04 | 127.0.*

Q. 동서울대 뷰티디자인과 수시 1차

동서울대 뷰티디자인과 수시1차를 희망하고 있습니다일반고에서 내신 6.1 정도이고 농어촌,차상위 계층에해당 됩니다아직 자격증은 취득한게 없지만 피부 국가자격증을 준비중입니다1.현재 내신 6.1 정도이면 입학 할 수 있을까요?2.국가,민간 자격증이 있으면 더 유리 한가요?3.질병 결석,질병 지각이 많으면 불리할까요?4.면접에는 주로 어떤 질문들이 나오나요?


A. 답변

1.현재 내신 6.1 정도이면 입학 할 수 있을까요? ​ ​ 아래는 동서울대 입학처에 공개되어 있는 2026학년도 수시 1차 입결입니다. 우선 동서울대는 우수 1개 학기 내신성적만 반영하는데 이 우수 1개 학기 성적이 6.1이신지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뷰티디자인과 메이크업네일전공은 일반고 전형 입결 평균은 6.09 / 피부화장품전공 6.25 / 헤어디자인전공 5.96 으로 면접 비중이 높은 학과이니 만큼 6.1 내신으로도 충분히 합격은 가능해 보입니다. ​ 농어촌이나 기초생활수급자전형은 모집인원이 적고 입결이 일반전형보다 높기 때문에 일반고 전형으로 지원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