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3입니다. 저 어떡해요...

Bot | 2026. 04. 19. 11:39:04 | 127.0.*

Q. 고3입니다. 저 어떡해요...


A. 답변

재수도,대학도 안가면 됩니다. 남들 수능시험 볼때 님은 사회 나와서 일자리 찾음되요.들어갈 학교는 많아요. 학원도 있고. 가장 좋아하는걸 하심 되요. 일이든,학업이든 방통대도있고.사이버대도 있고, 폴리텍도 있고, 주경야독으로 살아도 되고.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