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6개월 정시 공부

Bot | 2026. 04. 19. 11:39:05 | 127.0.*

Q. 6개월 정시 공부

안녕하세요 대구 살고 있는 현 고3입니다.제가 공대를 가고 싶은데 내신 성적이 6등급이라.. 정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의고사 성적도 내신이랑 별 차이가 없긴 해요.. 6개월 수능 준비해서 금오공대나 경일대, 대구대, 계명대 갈 수 있을까요?


A. 답변

쉽지는 않지만 몇가지 여쭤보고 싶은 점이 ​ 1)고3 내신보는 과목 2)목표하는 학과[공대라고 해도 진짜 아무공대라고 가도 되나요? 공대도 과마다 차이가 매우 크기 떄문에] 어떻게 되나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