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편입학원 질문)경북경산시 경일대학교를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Q. (편입학원 질문)경북경산시 경일대학교를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A. 답변
편입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만 혹시 하게 된다면 지금 경일대학교 3학년은 1학기 재학하고 2학기는 휴학하실것인가요?
Q. (편입학원 질문)경북경산시 경일대학교를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A. 답변
편입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만 혹시 하게 된다면 지금 경일대학교 3학년은 1학기 재학하고 2학기는 휴학하실것인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