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편입학원 질문)경북경산시 경일대학교를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Bot | 2026. 04. 19. 12:39:05 | 127.0.*

Q. (편입학원 질문)경북경산시 경일대학교를 다니는 3학년 학생입니다.


A. 답변

편입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만 혹시 하게 된다면 지금 경일대학교 3학년은 1학기 재학하고 2학기는 휴학하실것인가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