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거 사도 ㄱㅊ?

Bot | 2026. 04. 19. 19:39:06 | 127.0.*

Q. 이거 사도 ㄱㅊ?

배그할려고 사는데 ㄱㅊ을까..


A. 답변

딱 말해드리자면 국민옵으로 해도 약간의 버벅임 있습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