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궁금해용!

Bot | 2026. 04. 20. 03:39:04 | 127.0.*

Q. 궁금해용!


A. 답변

일단 모든 과목 성적이 수시에 반영될 예정인데, 외고에라면 일반고보다 인원도 적고 내신 관리도 어려워 수시 성적으로 대학교 가기가 쉽지 않죠. 차라리 그게 어렵다면 정시로 등급을 확정하여 역사교육과 도전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죠.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