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 어떡하죠?
Q. 저 어떡하죠?
A. 답변
[답변] 1.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2. 1년 빡세게 수학 공부를 포함한 수능 공부하세요. 3. 수능에서 어느 정도 성적 받아서 대학 진학하면 됩니다...
Q. 저 어떡하죠?
A. 답변
[답변] 1.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2. 1년 빡세게 수학 공부를 포함한 수능 공부하세요. 3. 수능에서 어느 정도 성적 받아서 대학 진학하면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