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남역에 친구들끼리 가려고 하는데 몇살때부터가 가능하다고 생각해?

Bot | 2026. 04. 20. 12:39:04 | 127.0.*

Q. 강남역에 친구들끼리 가려고 하는데 몇살때부터가 가능하다고 생각해?


A. 답변

서울사는 사람이면 대중교통 탈 줄 알면 초등학교 고학년정도만 되어도 다니는건 문제없지않을까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