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생기부 어떡하죠….

Bot | 2026. 04. 20. 21:39:04 | 127.0.*

Q. 생기부 어떡하죠….


A. 답변

정말 수학시간에 앞으로 잠 자면 안 됩니다.ㅠㅠ ​ 계속 수학시간에 자면 진짜 수학선생님 말씀대로 세특에 님 수면이 안좋게 기록되어 수시에 타격 받습니다.ㅠㅠㅠ ​ 지금부터라도 수학시간에 안 자면 아무래도 선생님도 사람이라 세특 기재는 없었던 일이 되지 않나 싶네요. 정말 어제 지적은 경고로 받아들이시고 ​ 앞으로 수학시간에 안 자면 복구는 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