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가 지금 고3이고 정시를 하고 싶은데

Bot | 2026. 04. 20. 21:39:05 | 127.0.*

Q. 제가 지금 고3이고 정시를 하고 싶은데


A. 답변

안녕하세요 ​ 현재 내신으로는 수시 상위권 대학은 이미 어려운 것은 맞습니다. ​ 지금부터 제대로 열심히 해서 준비하면 충분히 가능하니 정시준비 제대로 하세요 ​ 늦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하면 가능하답니다.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 ​ 지금부터 몇개월만 공부에 미쳐보세요. 그러면 가능함 ​ 화이팅하세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