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2 성적 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Bot | 2026. 04. 20. 22:39:05 | 127.0.*

Q. 고2 성적 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A. 답변

고2 때 이런 고민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반은 성공한 거라고 생각했어요. ​ 서성한 충분히 가능해요. 내신 2.2는 5등급제에서 매우 좋아 수시 학종이 유리할 거예요. 이과 과목 선택도 강점이고요. ​ 국영 좋으니, 수학/과탐에 집중, 개념+기출 풀이로 수능 최저와 정시 노려봐요. ​ 양보다 질이 중요해요. 독하게 후회 없이 밀어붙여 보세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