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Bot | 2026. 04. 21. 07:39:06 | 127.0.*

Q.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입문으로 개념유형 사는거 비추인가요?


A. 답변

아니요. 기본부터 시작해야 좋죠.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