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Q.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개념유형 사는건 바보인가요
A. 답변
바보는 아니고 시작용으론 괜찮은편이에요ㅎㅎ 개념 잡고 문제풀이 넘어가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정시면 기출 위주로 가는게 더 좋아요
Q.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개념유형 사는건 바보인가요
A. 답변
바보는 아니고 시작용으론 괜찮은편이에요ㅎㅎ 개념 잡고 문제풀이 넘어가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정시면 기출 위주로 가는게 더 좋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