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Bot | 2026. 04. 21. 07:39:06 | 127.0.*

Q. 고등수학 처음이고 정시 할건데

개념유형 사는건 바보인가요


A. 답변

바보는 아니고 시작용으론 괜찮은편이에요ㅎㅎ 개념 잡고 문제풀이 넘어가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정시면 기출 위주로 가는게 더 좋아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