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그렘 c타입포트에 음료가 들어가서 수리
Q. 그렘 c타입포트에 음료가 들어가서 수리
음료가 많이 들어간 것도 아닌데 틱틱 거리면서 탄내가 나요. 바로 수리센터를 가야 할까요? 지금 시험기간이라 좀 말려보고 소리 덜 난다 하면 쓰다가 목요일쯤에 가도 될까요?
A. 답변
당분이 있는 음료면 지금 바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Q. 그렘 c타입포트에 음료가 들어가서 수리
음료가 많이 들어간 것도 아닌데 틱틱 거리면서 탄내가 나요. 바로 수리센터를 가야 할까요? 지금 시험기간이라 좀 말려보고 소리 덜 난다 하면 쓰다가 목요일쯤에 가도 될까요?
A. 답변
당분이 있는 음료면 지금 바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