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방 공무원 가산점에 정보처리기사 들어가는 것 맞나요?

Bot | 2026. 04. 21. 18:39:05 | 127.0.*

Q. 소방 공무원 가산점에 정보처리기사 들어가는 것 맞나요?

https://share.google/5UrkqcCiwG8y7lOI9여기를 보면 정보처리기사 3% 가점이 맞는 것 같은데정보처리기사로 가산점 했다는 정보가 너무 없어서 맞나 싶어서요;;맞다면 - 영어 지텔플 48점 이상: 1%- 소방관련 자격증 중 기사(정보처리기사): 3%- 컴활 2급: 1%해서5% 맞을까요?가산점 관련 자격증 증명은 언제하는건가요?


A. 답변

공고마다 달라요, 보통 기사3% 인정되기도 해요. 지텔프1%+컴활1%+기사3% 합 5% 한도 맞아요. 증명은 접수입력후 필기합격뒤 서류제출때 해요ㅎㅎ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