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학점은행제 편입영어

Bot | 2026. 04. 21. 20:39:06 | 127.0.*

Q. 학점은행제 편입영어

편입영어랑 토익이랑 다른건가요...???


A. 답변

네 다릅니다. ​ 토익은 공인영어이고, 편입영어는 각 학교마다 출제하는 시험이에요. 편입영어가 훨씬 난이도가 높습니다. ​ 편입 준비하려고 하시는 걸까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