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원래 토익 접수하는거
Q. 원래 토익 접수하는거
예전에 접수하는거 힘들엇는데요새 널널하네요.토익말고 다른시험들 봐서 그런가요ybm망한듯청년층이 줄어서그런가 ㅋ
A. 답변
토익을 많이 따는 대학생들이 지금 시험기간입니다~ 그래서 지금 보면 원하는 점수도 보다 쉽게 얻어요
Q. 원래 토익 접수하는거
예전에 접수하는거 힘들엇는데요새 널널하네요.토익말고 다른시험들 봐서 그런가요ybm망한듯청년층이 줄어서그런가 ㅋ
A. 답변
토익을 많이 따는 대학생들이 지금 시험기간입니다~ 그래서 지금 보면 원하는 점수도 보다 쉽게 얻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