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요즘 부쩍 요리를 간단히 하는데요.

Bot | 2026. 04. 21. 23:39:05 | 127.0.*

Q. 요즘 부쩍 요리를 간단히 하는데요.

알감자조림이 제일 괜찮을듯 싶은데.괜찮은 루틴 있나요?킥이라던지.라이트 라던지.


A. 답변

사실 모든 조림의 소스는 비슷하지요. ​ 저는 두부조림(간장베이스) 만들때 돼지불고기도 같이 만듭니다. 얇게 썬 앞다리살을 두부 사이사이에 넣고 같이 졸여주면 극상의 맛이 나옵니다. ​ 감자조림에도 역시 돼지고기 넣어주시면 지방이 감자에 스며들어서 훨씬 맛있어집니다. 불끄기 2분전 정도에 통마늘도 넣어서 같이 살짝 졸여주면 더 좋고 .. ​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