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육회비빔밥 상온

Bot | 2026. 04. 21. 23:39:05 | 127.0.*

Q. 육회비빔밥 상온

밤 9시 2-30분쯤 육회비빔밥 포장하고 30분 정도는 덥지 않은 상온에 뒀다가 30분 후에 아이스팩 2개 넣어서 위 아래로 감싸서 차가운 차에 2시간 정도 두고 집 오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넣었어요다음날 점심쯤에 먹어도 탈 안 날까요?소스랑 밥은 따로 포장되어있고 육회랑 야채만 같이 포장 되어있습니다 ㅠㅠ


A. 답변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