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컴활 2급 필기 질문

Bot | 2026. 04. 22. 06:39:04 | 127.0.*

Q. 컴활 2급 필기 질문

컴활 필기 공부하다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만약 문제가 [제어판]-[인터넷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는 작업으로 옳은 것은? 이라면제가 실제 필기 시험보는 중간에 제어판을 켜서 찾아봐도 되는 건가요?


A. 답변

시험중엔 컴퓨터 설정 못열어봐요ㅠㅠ 문제는 이론으로만 풀어야 한답니다 미리 옵션들 외워두는게 좋아요ㅎㅎ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