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가요..ㅠㅠ

Bot | 2026. 04. 22. 08:39:05 | 127.0.*

Q. 제가요..ㅠㅠ

버스 딱 내려서 신호 바뀐거 같아서 앞만 보고 뛰었는데 어떤 분이랑 부딪혔는데 퍽 소리 날 정도였거든요? 급하게 뛰느라 소란스러웠던건지는 뒤는 못 보고 지하철역까지 엄청 뛰었어요 지하철 타서 드는 생각이 근데 핸드폰이나 심하게 넘어져서 저 신고한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A. 답변

실질적으로 질문자님을 특정해서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너무 크게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