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여자분들 BL 좋아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Bot | 2026. 04. 22. 09:39:04 | 127.0.*

Q. 여자분들 BL 좋아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A. 답변

잘생기고 괜찮은 남자1이 나옴, 좋음. 잘생기고 괜찮은 남자가 2명이나? 싫은 이유가 없죠. 잘생김이 두배. 남성 캐릭터를 좋아하는 마음에 이입이 되기가 어렵지 않죠. 내가 봐도 멋있으니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