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집밥메뉴로 꽁치통조림 좋아하세요?

Bot | 2026. 04. 22. 11:39:03 | 127.0.*

Q. 집밥메뉴로 꽁치통조림 좋아하세요?

한번씩 먹으면 별미같은데 여러분들중에 좋아하시는분?


A. 답변

저는 한번씩 김치찌개 질리면 해먹는데요 거기에 한번은 묵은지 다른날은 파김치 넣고 해먹습니다! 해장도 되고 술안주도 되고 밥반찬으로는 말안해드려도 아실것 같으시네요 기본 공기밥 두공기입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