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용사하려면 어떡해야하나요

Bot | 2026. 04. 22. 17:39:04 | 127.0.*

Q. 미용사하려면 어떡해야하나요


A. 답변

보통은 자격증을 따야하니까 미용고 갈 거 아님 학원 다녀서 따죠. 그러고 대학가거나 아님 미용실 인턴으로 일하는거죠. 근데 미용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잘 생각해보세요. 배우는 거는 나쁘지 않은데(나중에 나이들어서도 할 수 있으니까요) 미용실에서 일하는 게 많이 힘들어요. 중간에 그만두는 사람도 많고 약물 같은 거 쓰다보니까 손 막 뒤집어지고 이런 사람도 있고요.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