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버스에서 못찍고내림

Bot | 2026. 04. 22. 20:39:05 | 127.0.*

Q. 버스에서 못찍고내림

인천마을버스 내리른데 못찍었어요.환승은 안했는데 페널티있나요.


A. 답변

환승안했으면 괜찮습니당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