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가 오늘 택시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기사님이 아무것도 안 받으시고 저희 집 경비실에...

Bot | 2026. 04. 22. 21:39:05 | 127.0.*

Q. 제가 오늘 택시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기사님이 아무것도 안 받으시고 저희 집 경비실에...

제가 오늘 택시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데 기사님이 아무것도 안 받으시고 저희 집 경비실에 맡겨주셨는데… 너무 감사해서 기프티콘이라도 드리고 싶어요 뭘 드리면 좋을까요?


A. 답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그런거 할줄 몰라요;;차리리 그럴바에는 식사비에 팁 조금 주시면 되여 ㅎㅎ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