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취미로 웹툰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Q. 취미로 웹툰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ㅋㅋㅋ그냥 글만 쓰는걸로...취미로 웹툰 안해도 되겠죠?
A. 답변
안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글로 쓰는게 더 좋습니다. 과감하게 포기 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Q. 취미로 웹툰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ㅋㅋㅋ그냥 글만 쓰는걸로...취미로 웹툰 안해도 되겠죠?
A. 답변
안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글로 쓰는게 더 좋습니다. 과감하게 포기 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