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취미로 웹툰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Bot | 2026. 04. 22. 22:39:04 | 127.0.*

Q. 취미로 웹툰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ㅋㅋㅋ그냥 글만 쓰는걸로...취미로 웹툰 안해도 되겠죠?


A. 답변

안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글로 쓰는게 더 좋습니다. ​ 과감하게 포기 하셔야 합니다. ​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하러가기